모두가 행복한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모두가 행복한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7.2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슬로건 만든 이정훈 원장의 ‘건강한 치과’
슬로건 선정 3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 8월8일부터 펼쳐

덴탈비타민이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슬로건 선정 3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를 다음 달 8일부터 펼친다. 이 문구는 2019년 8월 진행한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당시 이정훈 원장(퍼스트치과)의 응모작이다.

덴탈비타민 측은 “언제나 선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으로써 든든하게 선생님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탈비타민 슬로건을 낳은 이정훈 원장을 만나봤다.

이정훈 원장(퍼스트치과)
이정훈 원장(퍼스트치과)

Q. 2019년 8월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BEST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슬로건이 덴탈비타민 온·오프라인 홍보채널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 소감은?

이정훈 원장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비타민이 필수적이라는 데 착안하여 슬로건을 만들었다. 덴탈비타민이 건강한 치과계를 만드는 역할을 수행하고, 앞으로 취지대로 더욱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모했다. 당첨될 거라곤 생각 못 했다. 당시 주변에서도 덴탈비타민의 바뀐 슬로건을 보고 연락해 축하해 주셨다. 온·오프라인에서 활용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뿌듯하다.”

Q. 덴탈비타민이나 DVmall 서비스를 이용하신 계기가 있다면.

이 원장 “페이닥터 시절부터 덴탈비타민에서 A.T.C Implant Annual Meeting 등 각종 세미나 정보를 많이 얻었다. 당시 명칭은 덴탈이마트였는데 DVmall도 자연스럽게 접했고 재료 구매 관련 사이트도 알게 되었다.

당시에는 비개원의라서 이용 횟수가 많지 않았는데, 개원하고 나니 DVmall을 자주 이용하게 되었다. 특히 DVmall 무료 배송서비스가 제일 좋았다. 갑작스럽게 소량의 제품을 구매하게 될 때가 있는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편하다. 자주 이용하다 보니 DVmall 멤버십에도 가입했는데 가입비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크게 만족하고 있다.”

Q.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를 소개한다면.

이 원장 “DVmall에서 론칭한 유튜브 채널 재선기 역시 큰 도움을 받고 있다. 저명하신 세 분의 원장님이 재료 리뷰를 해주고 직접 사용한 뒤 장단점과 후기를 알려주시니 신뢰도가 굉장히 높다.

병원에서 근무할 때 사용하던 재료만 사용하고 신규 재료를 접할 기회가 없어서 한정된 정보에 갈증을 느끼고 있었는데, 재선기가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고 있다. 재료 리뷰가 어느정도 진행되고 나면 치과 기기 관리, 경영에 관한 조언과 컨텐츠도 다뤘으면 좋겠다.”

Q.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슬로건에서 ‘건강한 치과’는 어떤 의미인가.

이 원장 “치과계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환자는 훌륭한 양질의 진료를 통해 의료진을 신뢰하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통해 만족하고 돌아가야 한다.

치과계는 계속되는 변화로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해야 한다. 치과가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이 아니라 행복한 삶의 터전이 되도록 지속적인 열정과 노력을 기울여야만 ‘건강한 치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