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 “개원의 회원 경영환경 개선에 힘쓸 것”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 경영환경 개선에 힘쓸 것”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7.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부장ㆍ유관 단체장 간담회 열어

대한치과교정학회는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지부장·유관단체장 간담회를 열었다. 이 행사에는 6개 지역 교정학회 지부장, 11개 치과대학 동문회장, 13개 연구회장, 9개 의과대학 및 치과병원 교정과 동문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올해 정기학술대회 진행사항, 개원 회원을 위한 홍보활동, 사단법인 바른이봉사회의 사업안내, 사업 성과와 현안 보고가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개원의 회원에 대한 학회 홍보활동에 관심을 나타내고, 더 적극적이고 광범위한 활동을 주문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는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지부장·유관단체장 간담회를 열었다.
대한치과교정학회는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지부장·유관단체장 간담회를 열었다.

이두희 한국바이오급속교정연구회장은 “3년여 만에 직접 얼굴 뵙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 고맙고, 특히 여러 개원의를 위한 홍보활동에 적극 대처하고 있어 감사하다. 전국 곳곳에 소외된 곳 없이 학회의 여러 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애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승학 교정학회장은 “오늘 자리를 통해 전달받은 여러 의견을 회무에 적극 반영하고, 우리 학회의 근간이 되는 개원의 회원들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