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 나왔다
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 나왔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8.02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회원권 론칭…차별화된 멤버십 혜택 제공
멤버십 추천 시 양쪽 모두에게 선물도 증정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을 새로 선보였다.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기본 DV패밀리 5% 할인에 추가 5%를 더해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품과 금액 상관없이 △무료 배송 혜택을 지원하고, 덴탈잡 이용 시 △덴탈잡 10% 할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가입 사은품으로 △신흥 KF94 Assorted 컬러 마스크 12box △신흥 KF94 화이트 마스크 12box △신흥 덴탈마스크 15box 중 하나를 선사한다.

종류와 상관없이 골드니안 구매 시 10g당 △DV Point 10,000P 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장도 선물한다.

DVmall에서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을 새로 선보였다.
DVmall에서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을 새로 선보였다.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은 연회비 6만6000원이다. 멤버십 가입은 구매일 기준으로 등록 승인받으면 되며 DV Point로도 구매 가능하다.

치과기공사 멤버십 회원이 추천한 친구가 멤버십에 가입하면 DV Point 30,000P 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를 양측 모두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DVmall 측은 “DVmall 회원님들이 주신 큰 사랑에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치과기공사 멤버십 연간회원권을 론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궁금한 사항은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mall(바로가기)에서 확인 및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