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INDEX 2022’서 특별 프로모션 진행
탑플란 ‘INDEX 2022’서 특별 프로모션 진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8.1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인천시치과의사회가 오는 20,21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인천 국제 바이오 치의학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Incheon International Bio-Dental Exhibition&Scientific Congress: INDEX 2022)’에 참가해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탑플란은 뛰어난 친수성과 골 유착률로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는 ‘UV Active 임플란트’, 디지털 가이드 ‘TopGuide’를 비롯해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과 치과 의료장비를 전시한다.

‘UV Active 임플란트’는 UV광선을 조사하면 단 15초 만에 임플란트 표면이 출고 당시의 수준으로 회복되고 표면 초친수성을 나타낸다. 이로써 임플란트 외관에 남아있는 각종 유기물을 제거하는 효과를 가져와 혈액적 심성을 끌어올리고 골 유착률이 향상된다. 골질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도 시술 성공률을 높이고 임플란트 시술 치료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탑플란 전시장 부스(사진=탑플란 제공)
탑플란 전시장 부스(사진=탑플란 제공)

탑플란 홍보 부스에서 ‘UV Active 임플란트’를 현장 계약하면 UV처리장비의 렌탈료를 할인 받는다. 최근 출시된 ‘A-Oss Collagen’ 등 주요 GBR 제품도 특별가로 만난다.

탑플란 담당자는 “올해도 지역 전시회, 박람회에 적극 참여하여 고객들이 직접 당사 제품을 만져보고 사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