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인천시치과의사회가 오는 20,21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인천 국제 바이오 치의학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Incheon International Bio-Dental Exhibition&Scientific Congress: INDEX 2022)’에 참가해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탑플란은 뛰어난 친수성과 골 유착률로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는 ‘UV Active 임플란트’, 디지털 가이드 ‘TopGuide’를 비롯해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과 치과 의료장비를 전시한다.
‘UV Active 임플란트’는 UV광선을 조사하면 단 15초 만에 임플란트 표면이 출고 당시의 수준으로 회복되고 표면 초친수성을 나타낸다. 이로써 임플란트 외관에 남아있는 각종 유기물을 제거하는 효과를 가져와 혈액적 심성을 끌어올리고 골 유착률이 향상된다. 골질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도 시술 성공률을 높이고 임플란트 시술 치료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탑플란 홍보 부스에서 ‘UV Active 임플란트’를 현장 계약하면 UV처리장비의 렌탈료를 할인 받는다. 최근 출시된 ‘A-Oss Collagen’ 등 주요 GBR 제품도 특별가로 만난다.
탑플란 담당자는 “올해도 지역 전시회, 박람회에 적극 참여하여 고객들이 직접 당사 제품을 만져보고 사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