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밸류 “의료 커머스 플랫폼 최초 OK캐쉬백 적용”
메디밸류 “의료 커머스 플랫폼 최초 OK캐쉬백 적용”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8.18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까지 더블 적립 이벤트 실시

의료 딥테크 스타트업 메디밸류가 의료 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의료재료 직거래 커머스 플랫폼 ‘메디밸류’에서 OK캐쉬백 적립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말까지 의료재료 구매 시 OK캐쉬백 더블 적립 이벤트도 벌인다. 메디밸류 고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3만여 개의 의료재료 중 하나만 사도 OK캐쉬백 더블 적립을 받는다. 구매 횟수, 상품 상관없이 무제한 적립 가능하다.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는 현금 혹은 네이버페이, 대한항공/아시아나마일리지 등 다양한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며 이마트ㆍCU 등 온·오프라인 5만여 개 제휴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메디밸류 인터넷 웹사이트 홈페이지 일부 캡처.
메디밸류 인터넷 웹사이트 홈페이지 일부 캡처.

메디밸류 측은 “의료 커머스 플랫폼에서 OK캐쉬백 적립을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고객에게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드리고자 OK캐쉬백 적립을 도입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재료 100원 구매, 한 달 무료배송, 5% 적립 혜택과 함께 치과재료 최대 81%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밸류 홈페이지(medivalu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디밸류’ 커머스는 AI 분석을 통해 3만여 개 의료재료를 가격비교하고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의료재료 직거래 커머스 플랫폼이다. 치과의사인 노형태 대표가 의료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었으며 강남구치과의사회, 서울여자치과의사회, 성남시치과의사회 등 전국 13곳 치과의사회와 공식 협약을 맺으며 성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