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원주 노사상생형 일자리 지원사업’ 협약
네오바이오텍 ‘원주 노사상생형 일자리 지원사업’ 협약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8.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영구 대표, 원주시 일자리 특별위원에 위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1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열린 ‘원주 노사상생 일자리 지원사업 협의체’ 발대식에 참석해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원주기업도시에 사옥 준공을 앞둔 네오바이오텍을 비롯해 의료기기 관련 기업, 노동계, 민간단체, 유관기관 등 10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미래 원주형 일자리 모델’ 비전을 선포하고 일자리 개선을 위한 초임 220운동 동참 협약식이 진행됐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1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열린 ‘원주 노사상생 일자리 지원사업 협의체’ 발대식에 참석해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 다섯번째가 허영구 대표, 여섯번째가 원강수 원주시장.

기업 도약, 신산업 발굴, 기업 유치 등 3가지 일자리 모델에 대한 의료기기 선도기업 기초 협약식이 열렸다. 허영구 대표는 노사관계발전 지원을 위한 일자리 특별위원으로 위촉됐다.

의료기기 선도기업과 원주시가 체결한 노사민정 간 상생협약을 통해 원주시 의료기기 산업에 대한 경쟁력 강화, 일자리 창출, 고용위기 대응, 인력양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원주 기업도시에 사옥이 준공되는 만큼 원주시의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 정부기관이 주도하는 일자리 지원사업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며 “거점인 원주시에서 글로벌 임플란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