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OS4’ 올해 구매 시 유리한 점
‘TRIOS4’ 올해 구매 시 유리한 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8.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구강스캐너 ‘TRIOS 4’(제조사: 3Shape)는 높은 정밀도와 빠른 스캔 속도를 자랑한다.

TRIOS 4는 초고속 동영상 촬영 방식을 택해 7㎛ 정밀도로 더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하다. AI스캔 기술을 적용해 스캔 시 불필요한 연조직을 자동 제거해주어 풀아치 편악의 경우 1분 안에 스캔할 수 있다.

TRIOS 4의 치아 우식 자동 진단기능은 형광기술을 통해 치아 우식을 탐지하고, 스캔 결과를 환자와 바로 공유하고 설명할 수 있어 편리하다.(제품 동영상 보기: https://www.denall.com/vod/play?id=2780)

오스템임플란트에서 판매하는 TRIOS4 POD(좌)와 MOVE+(우).
오스템임플란트에서 판매하는 TRIOS4 POD(좌)와 MOVE+(우).

환자의 실제 측방 운동도 스캔할 수 있다. 기존 구강 스캐너는 교합 상태에서 스캔 후 보철 디자인 단계에서 가상 교합기능을 활용해 보철물을 디자인했다. TRIOS 4는 실제 환자의 움직이는 측방운동을 그대로 스캔해 보철물을 디자인할 수 있어 더 정확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오스템 담당자는 “TRIOS4는 세계 최초로 무선/유선 겸용 방식을 적용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무선 구강스캐너로 사용 시 선 없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스캔할 수 있어 진료 효율성이 대폭 강화되었고, 유선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어 배터리 소모 걱정이 없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은 TRIOS4 외에도 TRIOS3 POD 타입의 유선/무선 스캐너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TRIOS에 환자상담용으로 △치아 이동 비교(Patient Monitoring) 앱 △교정 시뮬레이션(Treatment Simulator) 앱 △전치 치료 전후 비교(Smile Design) 앱 3종을 제공해 환자 상담 시 치료 동의율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한데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진료 효율성을 대폭 강화해 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은 TRIOS4는 특히 올해 구매 시 Annual fee 관련 혜택을 제공해 제품 문의와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스템은 올해 판매정책으로 Annual fee가 없는 TRIOS를 판매한다. 고객 과실까지 무상수리를 1년간 보장한 후 Annual fee 지불 선택 시 추가 4년까지 Full Warranty를 지원한다. 문의: 070-4345-75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