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2’ 관람객 휩쓴 DV World
‘GAMEX 2022’ 관람객 휩쓴 DV Worl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9.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의 다양한 제품, 멤버십 라운지, 이벤트에 시선집중
‘GAMEX 2022’의 DV World. 

㈜신흥이 지난 17,18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GAMEX 2022’에 참가해 치과기자재 전시 DV World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DV World는 신흥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DV mall 멤버십 라운지,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신흥 마스크를 착용하고 DV World 방문 시 신흥 KF94 마스크 화이트 색상 1Box를 증정한 이벤트는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DV Point 100,000P 적립이나 골드니안 구매 시 5만원 할인 판매한 DVmall 부스 역시 큰 인기를 모았다. DVmall 멤버십 라운지를 경험한 회원들은 편안한 휴식공간에서 음료와 다과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며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임플란트에 UV를 조사하여 유기물을 제거하고 친수성 증가를 통해 빠르고 강한 골유착을 가능하게 하는 UV Booster 패키지 상품 부스도 방문객으로 북적였다. Profa File은 DV World의 베스트셀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치과용 재료를 구매하려는 관람객이 줄을 이었다. RMGI보다 합리적 가격인 SHOFU의 레진시멘트 BEAUTICEM SA는 시선을 끌었다. COXO 핸드피스 2개 구매 시 최근 재선기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된 ‘Woodpecker 1초 광중합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SHOFU 덴처케어, 레진 △PARKELL Dry-Z △KURARAY 트라이S본드 유니버셜 등 신흥의 스테디셀러 부스도 붐볐다. SSS부스에서는 치과위생사들로 구성된 DV 서포터즈가 실제 치과에서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New Algistar+를 소개해 공신력을 높였다.

GAMEX 2022 DV BOOK에는 2023 DV Space World 참가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으로 교환해주는 쿠폰이 동봉되어 내년에 열릴 2023 DV Space World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행사 종료 후에는 DV World 부스에 참여한 ㈜신흥 해외 파트너사 21개 중 16개 업체가 참석한 ‘신흥 나이트’ 행사도 열렸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3년 만에 개최된 행사를 통해 신뢰와 친목을 굳건히 다졌다.

'GAMEX2022 신흥 나이트' 행사가 18일 저녁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열렸다.

신흥 담당자는 “GAMEX 2022의 DV World는 단순히 치과기자재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 치과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고 즐기는 전시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