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회원 제안’ 공모
치위협 ‘회원 제안’ 공모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9.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1일부터 10월20일까지…선정 제안은 회무에 반영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회원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

19대 집행부에서 처음 시행하는 회원 제안 공모는 황윤숙 회장의 공약사항인 ‘회원과 함께 운영하는 협회’라는 운영 비전을 실현하기 방안 중 하나다.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회무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회원들의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해 협회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제안 주제는 ▲협회 정회원 증대를 위한 실행 아이디어 ▲협회 수익창출 등에 관한 사항 ▲회원 및 협회 역량 강화를 위한 제안으로 정했다. 향후 ‘치과위생사를 알리는 홍보’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회원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회원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

치위협 정회원은 물론, 준회원과 미등록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안은 9월21일부터 10월20일까지 한 달간 이메일(finance@kdh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치위협 홈페이지(https://www.kdha.or.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행부 임원과 시‧도회장, 정회원, 사무처 실무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제안을 심의‧선정해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장려상 2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참가 기념으로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치위협 김영임 재무이사는 “정회원 증대와 회무 및 협회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회원 참여와 소통 강화, 회원 의견 청취를 위해 이번 제안 공모를 신설했다”며 “다양한 제안을 청취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라고 ‘회원과 함께 운영하는 협회’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