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보철 위한 교정치료 세미나’ 호응
오스템 ‘임플란트 보철 위한 교정치료 세미나’ 호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9.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1day 코스로 진행된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교정치료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전했다.

서울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 연수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린 이번 코스에서 조영진 원장(서울뿌리깊은치과)은 ‘더 좋은 임플란트 보철물을 만들기 위한 작은 노력들’을 연제로 주변 치아 배열을 개선해 완성도 높은 임플란트 수복물을 제작하는 노하우를 전수해 호평을 받았다.

오스템임플란트가 1day 코스로 진행된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교정치료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스템임플란트가 1day 코스로 진행된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교정치료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형석 교수(연세대 치과대학)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위한 간단한 교정치료’를 주제로 실제 환자의 치료증례를 선보이며 바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이론교육과 실습을 함께 진행해 수강생들의 이목을 끌었다.

백운봉 원장(스마일위드치과)은 ‘Molar protection의 다양한 응용과 사랑니의 활용’ 강의에서 임플란트를 하지 않고 사랑니를 살려 자연치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박수를 받았다.

오스템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는 보철을 위한 교정세미나와 구치부 정출 함입 교정스크류 실습을 통해 임상에서 바로 안정적인 보철치료를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원데이 세미나지만 매우 실용적인 수업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