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회 DV Conference’ 학술위원회 구성
‘17회 DV Conference’ 학술위원회 구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0.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 개최 준비 돌입
제16회 DV Conference 학술강연장.
제16회 DV Conference 학술강연장.

내년 3월 DV Conference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학술위원회가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2020년 샤인학술대회에서 명칭을 변경한 DV Conference는 한국 치과계의 저명한 학술행사로 자리잡았다. 제17회 DV Conference는 내년 3월19일(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DV Conference 학술위원회는 정현성 학술위원장(서울퍼스트치과)을 비롯해 홍재현 원장(연세이예쁜치과), 이창훈 원장(인터서울치과), 설현우 원장(가야치과병원), 박준석 원장(서울리더스치과), 이경훈 원장(바른스마일치과교정치과), 김정주 원장(마이스터치과), 정유진 원장(서울ok치과 남양주점) 등 8명으로 구성됐다.

올해 4월 열린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행사.
올해 4월 열린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행사.

학술위원들은 Opening Meeting에서 DV Conference가 실제 임상에서 개원의들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학술대회라는 점에 공감하고, 이번 학술대회 또한 풍성하고 깊이 있는 학술 주제를 선정하여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나날이 어려워지는 개원가 환경에서 개원의 선생님들의 진료환경 개선 및 효율적인 진료를 위한 실질적인 임상팁을 공유하는 강연 구상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이에 걸맞은 각 분야별 저명한 연자 섭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

㈜신흥 담당자는 “지난 16년간 쌓아온 DV Conference만의 노하우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더해 내년에는 더욱 신선한 콘텐츠로 찾아갈 것”이라며 “이번 DV conference에 참여하는 모든 개원의가 만족할 수 있는 학술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