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첫선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 할인판매
오스템 첫선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 할인판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0.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몰에서 론칭기념 10% 할인
내구성 강한 친환경 목재로 임플란트 수납 최적화
신형 모바일카트도 넉달 만에 200여대 판매 눈앞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최근 출시한 치과용임플란트 수납장과 모바일카트를 덴올몰(mall.denall.com)에서 선보인다.

오스템이 국내에 처음 선보인 임플란트 수납장은 덴올몰에서 10월 한 달간 론칭기념 10% 할인 판매한다.

치과 임플란트 수납을 위해 최적화된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은 최대 96칸 수납 구성으로 임플란트나 재료, 소장비 등을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알루미늄 프레임과 대형 블랙 글라스도어를 적용해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치과진료 환경을 연출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처음 선보인 임플란트 수납장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프리미엄 PET / LPM 필름으로 코팅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라이트 브라운과 내추럴 블랙 두 가지 컬러여서 치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지난달 개최된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22’에서 첫선을 보인 임플란트 수납장은 현장에서 치과의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스템임플란트 신형 모바일카트

오스템 신형 모바일카트는 SIDEX 2022에서 론칭한 6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0여대 돌파를 눈앞에 둘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18mm 두께의 밀도 높은 MDF(Medium Density Fibreboard) 자재를 사용해 견고하게 제작된 신형 모바일 카트는 특수 코팅 처리되어 내마모성도 뛰어나다.

바닥면의 높이 및 수납 칸 크기, 손잡이 디자인과 부드러운 이동 등 실제 치과진료의 동선과 작업자 환경, 그리고 인체공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하여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자랑한다.

임플란트 수납장과 모바일카트 두 제품 모두 오스템인테리어 가구 생산본부에서 최고급 친환경 자재로 제작,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치과 수납시스템 가구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자재는 목재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시스템가구는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에 따른 목재 등급’ 4단계 중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평균 0.5 mg/L 이하’로 가장 낮은 ‘E0(E zero)’ 친환경 목재로 만들어 환경과 건강을 모두 고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