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YESDEX에서 ‘Live talk Lecture’ 진행
사이버메드, YESDEX에서 ‘Live talk Lecture’ 진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1.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는 오는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YESDEX 2022의 전시부스에서 다양한 학술 행사를 연다.

12일 오후 3~4시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이 이끄는 Live talk Lecture를 진행한다. 송도 22세기치과와 실시간 화상 중계로 ‘상악동 골증강 수술도구의 발전과 후회 없는 선택’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회사 측은 “연자와 즉석에서 Q&A를 진행하며 흥미와 집중도를 높이는 동시에 술자에게 최적화된 사이버메드 임플란트를 현장에서 보여주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며 “전시장 내 미니 학술행사처럼 준비해 임플란트 및 디지털, 보철 강의 등을 송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YESDEX 2021의 사이버메드 부스.
YESDEX 2021의 사이버메드 부스.

이날 오후 2시에는 T강연장에서 서울특별시 치과기공사회 부회장이자 사이버메드 소속인 배은정 박사가 ‘치과 3D 프린팅의 다양한 평가 분석’ 강연을 펼친다.

3D 프린팅 정밀도 분석 방안과 결과를 보여주고, 3D 프린터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논의한다. 사이버메드 부스에서는 OnDemand 4K Printer를 직접 시현해볼 수 있다.

사이버메드 서국원 마케팅 본부장은 “유명 연자와 임상증례를 포함한 강연을 진행하면서 사이버메드가 공신력 있는 임플란트 회사로 거듭나고 있음을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전달하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 이후에는 ‘덴탈빈 블랙 코스 in Busan’을 개최하여 부산ㆍ경남 지역의 임플란트 임상교육이 필요한 고객을 만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선착순 20명 정원인 ‘덴탈빈 블랙 코스 in Busan’은 현장 부스와 QR 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