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2022서 풍성한 볼거리 선보인 덴티스
YESDEX2022서 풍성한 볼거리 선보인 덴티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1.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Tissue Level ‘TQ Implant’ 등 공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YESDEX2022에서 신제품 ‘TQ Implant’, ‘Zenith Cure Solution’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전시회를 마쳤다고 전했다.

처음 공개한 신제품 ‘TQ Implant’는 Tissue Level Implant System을 적용해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고, Lateral Force 저항력이 우수해 구치부에 최적화된 임플란트다. 청정 임플란트로 알려진 ‘Cleanlant(클린란트)’와 ‘OneQ(원큐)’, 안정성을 극대화한 ‘SQ’를 개발한 덴티스 임플란트 연구소의 네 번째 혁신 제품이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오비스 제노-비)’의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 부스에서는 흡인기능을 시연하는 이벤트도 벌였다.

UV 임플란트 조사기 SQUVA(스쿠바)는 No-Mount Driver Holder가 추가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업그레이드된 KIT 구성을 새로 선보였다. SQ가이드를 이용한 핸즈온 이벤트도 실시했다.

디지털 존에서 선보인 ‘Zenith Cure Solution(제니스 큐어 솔루션)’은 405nm LED의 광파워를 이용해 다양한 레진 출력물을 안정적으로 경화할 수 있는 3D프린터 전용 광중합기로, 지난달 출시됐다. 3D프린터 ‘Zenith L2’, ‘Zenith D’와 구강스캐너 i600(메디트)을 전시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라인업도 선보였다. 의료용 치아 이동 촉진기 ‘Every-10(에브리-텐)’과 츄이, 리무버 등 다양한 교정 보조장치도 관심을 끌었다.

덴티스 측은 “특히 최근 새로운 투명 교정 장치로 주목받는 Serafin(세라핀) 도입 문의가 현장에서 쇄도했다. 안전한 소재와 전문의 자문 시스템을 제공하며 외산 투명교정 장치와 달리 20단계마다 교정 진행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환자와 개원가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루비스 존에서는 스테디셀러인 LUVIS(루비스) 실링 타입의 M400, M200과 체어 타입의 S300, S200, C500과 C600을 선보였다. 덴탈 모드와 레진 모드를 지원하는 ‘Luvis C600’ 현장 특판이 큰 인기를 끌었다.

오랄케어 존에서는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와 자이리톨 캔디 ‘튼튼캔디 샤인머스켓’이 전시됐다. OF 존에서는 12월 OF 플랫폼 신규 런칭을 기념해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OF 포인트 1만 포인트 증정 이벤트가 진행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영남 지역 최대 축제인 YESDEX2022를 통해 다양한 신제품과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 이번 전시에 많은 참관객이 방문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참관객이 즐겁게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