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간 9천여 건 판매’ 기염 토하다
‘4주간 9천여 건 판매’ 기염 토하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1.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ALL in DV’ 누적 판매 8876건 기록
12월 ‘White Winter DV on World’ 기대

㈜신흥은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에서 펼친 ‘Fall in DV’ 전시회가 누적 판매 8876여건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17일부터 11월13일까지 진행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Fall in DV 판매기록 중 레진 부문이 특히 두드러졌다. 흐름성, 셰이드 모두 골라 쓸 수 있는 플로우 레진 BEAUTIFIL Flow가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핸드피스 부문에서는 COXO 핸드피스가 1위를 차지했다. 핸드피스가 고장나면 수리비도 신경쓰이고 새로 구매하기도 부담스럽다. COXO 핸드피스는 카트리지 가격으로 핸드피스를 구비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다.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에서 펼친 ‘Fall in DV’ 전시회가 누적 판매 8876여건을 기록했다.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에서 펼친 ‘Fall in DV’ 전시회가 누적 판매 8876여건을 기록했다.

DVmall의 효자 상품인 Profa File 역시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특히 가격적인 측면에서 매우 합리적이며 가성비를 넘어선 ‘갓성비’라고 불린다.

고가 장비로 구매를 망설이던 유니트 체어를 Fall in DV 특별 판매전을 통해 장만하려는 고객도 크게 늘었다.

듀얼 큐어 레진 시멘트인 BeautiCem SA 역시 시멘트 부문에서 우수한 판매력을 보인 가운데 시멘트 판매 1위는 DMG PermaCem 2.0이 차지했다. 이 제품은 모든 보철물에 뛰어난 접착력을 가지고 있으며 잉여 시멘트가 깔끔하게 제거되는 DVmall의 스테디셀러다.

Fall in DV에서 판매된 DV Point 적립권은 약 1억 포인트로, DVmall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Fall in DV에서의 DV Point 적립권 할인 프로모션이 좋고 포인트 활용도가 높아 매우 편리하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 메인화면 일부 캡처.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 메인화면 일부 캡처.

㈜DVmall 측은 “이번 Fall in DV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 덕분에 치과계 온라인 전시회의 대세임을 증명했다”며 “12월12일부터 개최되는 White Winter DV on WORLD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홈페이지는 오는 20일까지 Fall in DV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Fall in DV에서 경험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양한 의견이 공유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