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최고 ‘예방 치과’ 강연 펼쳤다
국내외 최고 ‘예방 치과’ 강연 펼쳤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1.2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GBT SUMMIT 2022’ 성황리 개최

㈜신흥과 EMS가 지난 2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GBT(GUIDED BIOFILM THERAPY) 써밋 월드투어 2022 서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비외과적 치주치료 강연을 듣기 위해 찾아온 관람객을 상대로 함병도 원장(카이노스치과의원)이 ‘비외과적 치주치료의 궁극적 목표’, 일본의 야수코 다케우치 원장(Tokyo Perio & Ortho Clinic)은 ‘GBT로 롱텀 환자 관리하는 비결–린데 교수의 유산’ 강연을 펼치고 노하우를 전수했다.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가 함께 선보인 강연도 관심을 끌었다. 김혜성 이사장과 조세림 예방센터장(사과나무치과병원 오랄바이옴임상센터), 이규태 원장과 박선미 예방센터장(연세우일치과병원 평생구강관리센터)이 짝을 이뤄 예방치과 이론과 임상증례, 진료 시스템에 대해 강의했다.

㈜신흥과 EMS가 지난 2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GBT(GUIDED BIOFILM THERAPY) 써밋 월드투어 2022 서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 론칭한 신흥 KF94 2D 마스크도 주목을 받았다. DV 등록부스에서 KF94 2D 마스크를 선물로 증정하고 특판 프로모션도 벌였다.

예방 진료에 탁월한 에어플로우 시리즈를 자랑하는 EMS의 부스에도 관람객이 북적였다. 바이오필름 및 치석 제거에 효과적인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는 중고 보상,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구매 상담이 줄을 이었다.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프로모션, 스케일러 팁, 에어플로우 파우더 현장특판 행사에도 구매자가 몰렸다.

EMS의 에어플로우 제품을 체험하는 데모존도 운영했다. 세계 1만여 치과에서 시행되는 예방 치료 프로토콜 GBT(Guided Biofilm Therapy)를 관람객이 체험해보도록 해 호응을 얻었다.

유니트 체어 부스에서는 인체공학적 설계 시스템으로 환자와 술자에게 모두 편한 TAURUS G3 제품을 선보였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도 소개된 무통마취기와 워머가 특판가로 제공됐다.

한 개의 케이블로 스캐너와 PC를 손쉽게 연결해주는 구강스캐너 MEDIT i600은 1000만원 상당의 SIS(Shinhung Implant System)과 노트북을 패키지로 선보여 발길이 이어졌다.

㈜신흥 측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예방 치과 심포지엄에 걸맞은 탄탄한 강연과 프로모션이 관람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