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인기몰이
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인기몰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2.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이 우수한 살균력과 뛰어난 착색 방지 효과로 임상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인체에 유해한 타르 색소와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구강점막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민트향 감미제를 함유해 기존 구강 소독제의 쓴맛과 향을 개선했다.[*제품영상보기: https://www.denall.com/vod/play?id=2625]

실제 치과 내방객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대부분이 타 제품보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의 맛과 향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구강자극도는 훨씬 적다고 답변했다고 오스템은 전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이 우수한 살균력과 뛰어난 착색 방지 효과로 임상가들의 호평을 받는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이 우수한 살균력과 뛰어난 착색 방지 효과로 임상가들의 호평을 받는다.

클로르헥시딘액은 감염 방지 효과가 매우 뛰어나 임플란트 수술 시 많이 사용되지만 장시간 사용할 경우 치아 변색을 일으키는 단점이 있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국내 최초로 치아 변색 방지 기술인 ‘TSP(Tooth Staining Prevention System)’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치아 변색 부작용을 30% 이상 개선했다.

외부 기관의 살균능 평가 결과, 구강질환의 주요 균주인 P.gingivalis, S.mutans, S.aureus, E.coil에 대해 99.9% 살균력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스템 담당자는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유해균을 99% 이상 살균해줄뿐더러 Chlorthexidine 성분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치과뿐만 아니라 이비인후과에서도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며 “구강 소독제의 가장 큰 부작용인 치아 변색과 맛, 자극도 등을 크게 개선해 한 단계 진화된 구강소독제라는 평가를 받는다”고 전했다. 제품문의: 070-4394-80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