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개원 준비부터 사후관리까지 컨설팅
메가젠, 개원 준비부터 사후관리까지 컨설팅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2.3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내년 1월15일 서울 COEX에서 열리는 2023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 ‘DENTEX 2023’에 참가해 개원 준비과정부터 사후관리까지 개원 프로세스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입지 상담존 △인테리어 상담존 △대출상담존 △노무상담존 △세무상담존 △개원품목 컨설팅존에서 개원 토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개원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꿸 수 있도록 개원예정의를 위한 맞춤 입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니트체어 N2 현장계약 혜택, 개원필수품목으로 구성된 ‘개원맞춤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개원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사은품 제공하고 상담 후에는 유니트체어 N2, 임플란트 엔진, 3D프린터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상담만 받아도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는 15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무중력 모드로 환자에게는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N2 Unit Chair(엔투 유니트 체어)를 1등에게 증정하며 2등은 MEG-ENGINEII, 3등에게는 C10 풀옵션을 제공한다. 컨설팅 상담자를 대상으로 경품추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현장 계약자 전용 특별 경품으로 SMART TALK TABLE(오즈 디스플레이)를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