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3’ 참가하는 스트라우만 코리아
‘DENTEX 2023’ 참가하는 스트라우만 코리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2.3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우만 코리아가 1월15일 개최되는 2023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 & 컨퍼런스(DENTEX)에 참가해 개원의들을 위한 스트라우만 및 앤서지 임플란트와 함께 디지털 솔루션즈 제품을 선보이며 임플란트 진료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추천한다.

스트라우만은 기존 스테디셀러인 TL, BLT, BLX 임플란트와 더불어 신제품인 TLX 임플란트도 공개한다. TLX는 스트라우만에서 상징적인 티슈 레벨 임플란트와 즉시 임플란트 치료가 만나 뛰어난 초기 고정력과 예측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디지털 솔루션즈는 스캔부터 디자인, 3D printing 등 디지털 치과 진료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구강 스캐너인 Virtuo Vivo의 경우 130g의 슬림한 제품으로 술자와 환자 모두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입문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스트라우만 그룹 브랜드 앤서지는 혁신적인 임플란트와 보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앤서지의 Axiom 임플란트는 2009년 출시되어 10년 이상의 Clinical case를 보유한다.

티타늄 Grade 5 재질로 기존 임플란트 재질보다 약 1.6배 강한 강도를 자랑한다. 특히 앤서지 임플란트의 경우 인정급여 제품으로 국내 임플란트와 동일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트라우만 코리아 측은 “스트라우만 그룹은 수십 년간 전문의에게 다양한 옵션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다”며 “DENTEX 2023을 통해 개원의분들이 국내에 출시된 스트라우만 그룹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입문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