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에서 ‘개원 원스톱 서비스’ 선보이는 DV World
DENTEX에서 ‘개원 원스톱 서비스’ 선보이는 DV Worl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1.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u-Friedy 패키지 등 치과 필수품 할인 프로모션도 펼쳐

㈜신흥이 오는 15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DENTEX 2023에서 신규 개원의를 대상으로 특별한 DV World를 선보인다.

개원 예정 고객이 신규개원 상담부스를 방문하면 큰 도움을 받게 된다. 신흥 개원컨설팅은 개원 입지 선정부터 의료장비 및 재료 구매, 치과경영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신흥은 인테리어 계약에 도움을 주는 덴탈스페이스, 편리한 재료 및 기자재 구입을 위한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 등 개원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DENTEX 2023 신규 개원 상담 시 덴탈 인테리어 책자를 무료 제공하며 생애최초 신규개원 고객 중 견적 완료 시 덴탈잡 그랜드배너 1회 이용권을 증정한다. 치과계에서 사용하는 상품군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2022/2023 DV Friends 종합 카탈로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흥이 DENTEX 2023에서 신규 개원의를 대상으로 특별한 DV World를 선보인다.
㈜신흥이 DENTEX 2023에서 신규 개원의를 대상으로 특별한 DV World를 선보인다.

신흥에서 개원한 치과의사가 신규 개원을 준비하는 친구를 추천하고 장비를 구입하면 양측 모두에게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20만 포인트(P)를 증정한다. DV Point는 DVmall에서 치과기자재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DENTEX 2023의 DV World에서는 Hu-Friedy 신규 개원 패키지도 선보인다. 770만원 상당의 기구를 고르면 35% 금액 할인, DV Point 50만P 증정 혜택을 받는다. 치과 필수품이지만 종류가 많은 포셉, 니들홀더, 엘리베이터, 시저, 스케일러& 큐렛 등을 선택하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소장비 및 기구 할인, 재선기 유튜브 채널 구독 시 인상재 커넥터 증정,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친구 추가 및 인증 시 사은품 증정 등 개원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신흥 담당자는 “DENTEX 2023에서 개원의들을 위해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같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