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YK Link System’ 세미나 관심 집중
네오 ‘YK Link System’ 세미나 관심 집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1.3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차세대 혁신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 세미나가 큰 관심 속에 진행 중이라고 했다.

지난해 12월 공개한 신제품 ‘YK Link System’은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컨셉으로 SCRP의 단점을 극복한 신개념 임플란트 보철시스템이다.

허영구 원장이 지난 8일 GAO 세미나실에서 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 강연을 펼치고 있다.
허영구 원장이 지난 8일 GAO 세미나실에서 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 강연을 펼치고 있다.

스크류 없이 YK Abutment와 결합되는 YK Link(Cylinder)의 Hook 구조로 보철물이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하도록 구현됐다. Screw Hole이 없어 심미적이다.

기공소에서 지르코니아 크라운과 Hook 구조의 YK Link(Cylinder)가 결합된 상태로 치과에 제공되므로 구강 내 시멘테이션 과정 없이 보철물을 환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 잔여 접착제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을 방지해준다.

내구성을 강화해 환자 구강상태 변화나 씹는 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일어나는 어버트먼트 풀림현상이나 파절, 뼈 손실 등 사후관리에 대한 편의성에도 중점을 두어 설계됐다.

회사 측은 “YK Link System은 싱글 케이스부터 풀 아치까지 One Piece로 제공되어 간단히 Push만으로 보철물을 장착할 수 있고, 어버트먼트와 픽스처의 루즈닝, 어버트먼트의 파절 저항성 및 측방압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 크라운 탈락률이 매우 낮을뿐더러 보철물 풀림현상 방지 기술이 적용되고, 타사 픽스처와 호환된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허영구 원장이 (주)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 세미나 핸즈온을 진행하고 있다.
허영구 원장이 (주)네오바이오텍 YK Link System 세미나 핸즈온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 서울 청담 GAO 세미나실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참가자들은 ‘치과계의 에디슨’으로 불리는 허영구 원장의 개별 지도를 통해 제품 사용법과 컨셉을 이해하고 실제 적용된 임상케이스도 확인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려 완성도 높은 진료를 돕는 YK Link System은 세미나를 이수해야 사용이 가능한 차세대 보철시스템이며, 사전수강 신청인을 대상으로 매달 세미나를 진행하고 세미나를 이수한 참가자들에게 한하여 별도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수강 신청은 웹페이지(https://forms.gle/AGdk4284pputbCbG6)를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