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치과학회 공식 추천 인정받은 키튼플래닛 ‘브러쉬몬스터’
소아치과학회 공식 추천 인정받은 키튼플래닛 ‘브러쉬몬스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2.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탈케어 스타트업 키튼플래닛㈜(대표 최종호)는 자사의 어린이 덴탈케어 브랜드 ‘브러쉬몬스터’의 어린이 치아관리 모바일앱과 스마트전동칫솔, 어린이 고불소 치약, 어린이용 치실이 대한소아치과학회(회장 김종수)에서 공식 추천 서비스와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1일 밝혔다.

소아치과학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키튼플래닛은 어린이 구강관리 증진을 위한 학술적 자문과 기초연구, 임상연구 제공 등 국내외 소아/청소년의 구강질환을 예방하는 디지털 덴탈케어 서비스와 구강관리용품 및 구강건강 향상을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에 협력을 이어간다.

키튼플래닛㈜(대표 최종호)의 어린이 덴탈케어 브랜드 ‘브러쉬몬스터’가 대한소아치과학회 공식 추천 서비스와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회사 측은 “단국대학교와 임상연구를 통해 브러쉬몬스터 앱과 전용 전동칫솔을 사용해서 양치할 경우 평균 양치 시간이 2분 이상 증가되고, 충치가 생기기 쉬운 어금니의 구강위생 점수가 3.3배 향상되는 것이 입증된 브러쉬몬스터는 국제공인 튼튼이 마크와 미국 식품의약국 인증으로 충치 예방에 가장 중요한 플라그 제거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키튼플래닛은 대한소아치과학회 공식 추천제품으로 인정받은 것을 기념해 브러쉬몬스터 공식몰에서 첫 구매고객을 상대로 구강관리용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