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재선기’ 누적조회수 25만뷰 넘어
유튜브 채널 ‘재선기’ 누적조회수 25만뷰 넘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3.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쇼츠 영상 등에 관심 집중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2월 말 25만 회를 넘어섰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25만 회를 넘었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2월 말 25만 회를 넘어섰다. 2020년 7월 유튜브를 시작한 이후 2년7개월 만이며, 지난해 8월 20만 회 돌파 이후 6개월 만이다. 구독자는 4700여명이다.

‘재선기’는 전문가들이 직접 치과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이다.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 신철호 원장(서울로뎀치과)이 출연해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직접 사용한 후기를 소개해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와 보완책까지 알려주어 많은 신뢰를 얻는다.

최근 특별 게스트 이태희 원장(라움치과)과 함께한 프렙 3부작이 업로드돼 관심을 모은다. 쇼츠 영상 역시 짧은 시간에 중요한 부분만 볼 수 있어 인기를 끈다. 특히 어트라우마이어 포셉이 큰 관심을 끌었다.

김양수, 김동환, 신철호 원장이 특별 게스트 이태희 원장과 함께 알려주는 '지르코니아 크라운 프렙!' 재선기 유튜브 채널 캡처.
김양수, 김동환, 신철호 원장이 특별 게스트 이태희 원장과 함께 알려주는 '지르코니아 크라운 프렙!' 재선기 유튜브 채널 캡처.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vitamin.co.kr)에서는 ‘재선기 25만뷰 돌파 감사 댓글 이벤트’가 12일까지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DV Point 5,000P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우수 댓글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DV Point 5만P를 증정한다.

재선기 관계자는 “25만뷰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구독자들이 공감해준 덕분으로, 치과 재료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 많은 선생님들이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 선보이는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