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치과의사회 임원 워크숍, 신흥양지연수원서 열려
인천치과의사회 임원 워크숍, 신흥양지연수원서 열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3.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대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임원 워크숍이 지난 11,12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주로 86)에서 열렸다.

강정호 신임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협회 현안을 논의하고 친목을 다졌다.

새 집행부는 각 구 총회에서 논의된 제안과 여러 장단기 현안을 점검하고 팀별로 활발한 토론을 벌였다.

올해 7월8,9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학술대회 ‘INDEX 2023’의 성공적인 개최 방안도 논의했다.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임원 워크숍이 지난 11,12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열렸다.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임원 워크숍이 지난 11,12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열렸다.

한편 신흥양지연수원은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신흥이 고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마련한 곳이다. 신흥은 치과기자재 제조와 유통사업 외에도 치과계 학술 및 세미나 부문의 교육인프라를 통해 인재 육성과 치과계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dentalvitamin.com)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dentalcampus.co.kr)나 전화(080-802-220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