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개원 토털서비스’ 정수 선보인 오스템
‘치과 개원 토털서비스’ 정수 선보인 오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3.1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달 26일 서울 강서구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에서 140여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한 속에 ‘성공개원 세미나’를 개최했다. 덴올TV와 유튜브를 통한 생중계 조회도 3400회를 넘어서며 큰 관심을 모았다.

3개 세션에 각 분야 전문가들이 출동해 치과 개원 과정과 각 단계에 필요한 알짜정보, 생생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성공개원 세미나’

첫 세션에서는 개원 입지 분석 및 발굴, 개원 신고 절차, 대출 및 정책자금 활용방안을 다뤘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환자와 의료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효과적인 치과 인테리어를 집중적으로 살펴본 데 이어 세무ㆍ노무 관리 포인트를 짚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직원 채용 체크리스트를 점검하고 지속 가능한 치과경영 비전을 나누며,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보험청구 개념잡기로 마무리했다.

치과 개원 관련 상담데스크.

세미나장 밖에는 분야별 상담데스크가 개설돼 개원 프로세스, 대출, 입지, 치과경영, 세무, 노무 등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오스템 사옥 내 모델치과를 둘러보며 기능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치과 인테리어의 최신 경향을 살피고 현장 상담 서비스도 제공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사옥에 마련된 모델치과.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갖춘 개원코디팀을 통해 치과 개원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개원 토털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며 “개원 토털 서비스의 정수를 모은 오스템 성공개원 세미나는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회를 거듭할수록 열기가 뜨겁다”고 소개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4월9일 부산에서 올해 두 번째 성공개원 세미나를 열고, 6월24,25일 개최하는 ‘오스템미팅 2023’ 첫날 대규모 개원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