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YK 보철시스템’, 전국 순회 세미나 순항
네오 ‘YK 보철시스템’, 전국 순회 세미나 순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3.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최근 대전과 부산에서 YK 보철시스템 핸즈온 코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YK 보철시스템’은 ‘Screw Hole Free But, Detachable Prostheses’ 콘셉트로 기존 SRP, CRP, SCRP의 단점을 극복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이다.

기존 Screw Type보다 더 간편하게 보철 탈부착이 가능해 시술시간 감소는 물론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CRP Type과 같이 스크루 홀이 없어 심미적인 임플란트 보철이다.

치과기공소에서 지르코니아 크라운과 YK 실린더가 결합된 상태로 치과에 제공되므로 구강 내에서 별도의 과정 없이 클릭만으로 보철물을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내구성을 강화하고 환자의 구강상태 변화나 저작 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일어나는 어버트먼트 풀림 및 파절, 뼈 손실 등 사후관리에 대한 편의성도 고려해 설계됐다.

‘YK 보철시스템’은 특히 어버트먼트와 픽스처의 루즈닝, 어버트먼트의 파절 저항성 및 측방압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 크라운 탈락률이 매우 낮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타사 픽스처와 호환 가능하며, 보철물 풀림 방지 기술이 적용된 점도 특징이다.

YK 보철시스템 핸즈온 코스
YK 보철시스템 핸즈온 코스 신청 QR코드

세미나에서 허영구 원장은 ‘YK 보철시스템’의 우수한 내구성을 입증하는 연구결과도 소개했다. 실린더 위의 보철 6mm 캔틸레버 지점에 1,100N(110kg)의 힘을 천천히 가했을 때 어버트먼트 및 실린더에 아무 변화가 없었다고 발표해 측방압에도 견고하다는 점을 내세웠다.

네오바이오텍은 다음 달 광주, 경남에서도 세미나를 열며, 참가자 한정 특별 프로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구글폼 링크(https://bit.ly/3mXsD5d)나 QR코드를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