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플라즈마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 론칭
고성능 플라즈마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 론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3.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 고려한 설계, 표면 친수성 96시간 유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새로운 진공 플라즈마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를 출시한다.

네오액티브(NeoActive)는 앰플에 담겨있는 픽스처를 개방하지 않은 상태로 2개를 동시 처리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별도의 전용 앰플, UV 램프 등 소모품이 필요 없어 유지보수도 쉽다. 표면 활성화 처리 및 멸균 처리도 60초로 빠르며 활성화된 임플란트 표면 친수성은 최대 96시간까지 유지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새로운 진공 플라즈마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를 출시한다.

기술적인 부분도 눈에 띈다. NeoActive는 투과성이 낮은 자외선(UV) 및 아르곤 플라즈마 방식이 아닌 광기능화를 바탕으로 한 플라즈마로 임플란트 표면을 처리한다.

파장 및 강도가 최적화된 복수의 빛으로 티타늄 표면을 처리하여 화학적 오염인 탄화수소막을 제거하고 임플란트 친수성을 강화할 뿐 아니라 다른 표면 요소도 골융합에 최적화시킨다.

임플란트 표면에 흡착된 탄화수소를 제거할 경우 탄화수소에 의해 생기는 임플란트 노화현상은 감소시키고 내구성은 향상되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해진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NeoActive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식품의약국(FDA)과 CE(유럽 적합성) 인증도 받아 해외 판매 준비를 마쳤다”며 “최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치과 전시회 IDS 2023에서도 문의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