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누비는 네오 ‘YK Link System’ 세미나
전국 누비는 네오 ‘YK Link System’ 세미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4.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달 11일 서울, 25일 대구에서 열린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 6,7회차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성복 교수(강동경희대치과병원)가 연자로 나서 ‘YK Link System’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특히 최종 보철물의 시멘테이션 시 사용되는 ‘시멘트 게이지’가 처음으로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

구강 내외 시멘트 도포량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시멘트 게이지는 시멘트를 한겹으로 얇고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게 돕는다. 이 과정을 통해 잔여 시멘트에 의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 시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차단할 수 있다.

이성복 교수는 “YK Link System은 ‘No Screw Hole, Detachable Prostheses’로 기존 SRP, CRP, SCRP의 단점을 극복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이라며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공유하고 참가자들의 실습을 이끌어 호응을 받았다.

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인 YK Link System

YK Link System은 크라운 결합용 YK 실린더가 YK 어버트먼트 위에 결합되는 2중 체결 방식이다. 스크류가 아닌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냅 구조를 통해 보철이 연결되어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 세미나는 △서울 동대문(5월9일) △용인(5월10일) △서울 영등포(5월24일) △인천(5월25일)에서 열린다. 세미나 이수 참가자들에 한해 별도의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문의: 070-749-10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