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Conference 성공 개최 동력 잇는다
DV Conference 성공 개최 동력 잇는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5.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회 DV Conference 2023 감사의 밤’ 열려
제17회 DV Conference 2023 감사의 밤

올해 DV Conference의 성공 개최를 축하하는 ‘제17회 DV Conference 2023 감사의 밤’ 행사가 지난달 26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렸다.

주식회사 신흥이 개최한 17회 DV Conference는 3월19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졌다. ‘The Way’라는 대주제를 내걸고 각 임상치료의 초석을 다지도록 요점만 집어낸 ‘Basic Class’, 대가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Masterclass’, 중년 교정치료의 A to Z를 다룬 ‘Orthodontic Class’로 나누어 심층강연을 전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17회 DV Conference

이날 감사의 밤 행사에는 6개월 전부터 수차례 회의와 토론을 거쳐 학술대회를 준비한 DV Conference 2023 학술위원과 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제17회 DV Conference 2023 감사의 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학술위원과 연자들을 소개하며 감사를 표하고, 감사장도 전달했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DV Conference가 17년 동안 개최되며 치과계에서 없어선 안될 중요한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선생님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동력은 주식회사 신흥의 전폭적인 지지와 쉼없이 노력해준 학술위원과 연자 덕분으로, 제18회 DV Conference도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말했다.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

이 자리에는 김양수 DV Space World 조직위원장도 함께해 올해 개최 준비상황을 전했다. 그는 “DV Space World는 작년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올해는 해외와 외부 참여 전시 부스가 더욱 늘어났다”며 “작년과 올해 모두 참석하신 치과의사에게는 Hu-Friedy 어트라우마이어 포셉도 증정해 즐거움을 더한다”고 밝혔다.

김양수 DV Space World 조직위원장

‘2023 DV Space World’는 6월10,11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DVmall(dvmall.co.kr)에서 사전등록(바로가기)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