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LUVIS 체어·DENOPS-i 등 신제품 공개
덴티스 LUVIS 체어·DENOPS-i 등 신제품 공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5.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트 체어ㆍ골내 무통마취기ㆍ디지털 가이드ㆍ8K 3D프린터 출시
덴티스가 지난 2일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덴티스가 ‘루비스 체어’를 비롯한 신제품 4종을 공개했다.

심기봉 대표는 지난 2일 서울 덴티스 문정캠퍼스에서 열린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덴티스는 임플란트 후발주자이지만 과감한 연구개발을 통해 ‘루비스, 제니스, 세라핀, 스쿠바, 데놉스’ 등 독보적인 브랜드와 신제품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왔다”며 “6개 개발실 12개팀 55명의 개발인력을 갖춰 R&D에 강한 덴티스가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함으로써 회사 성장은 물론 치과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덴티스 심기봉 대표

‘이타자리(利他自利)’를 기업이념으로 내세우는 덴티스는 ‘고객이 성공해야 기업이 성공한다’는 신념을 토대로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신제품을 대거 출시해 R&D 기업으로서 저력을 과시한다.

덴티스 손상우 마케팅본부장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3월 출시한 ‘SQ Mini Guide’를 시작으로 5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 7월 유니트 체어 ‘LUVIS CHAIR(루비스 체어)’, 3D프린터 ‘ZENITH 8K(제니스 8K)’를 선보인다.

‘LUVIS CHAIR(루비스 체어)’는 각 진료실, 예진실, 수술실에 적합한 라인업으로 기존 유니트 체어와 차별화 전략을 펼친다. Technology(기술력), Comfortable(편안함), Convenience(편리함), Safety(안정성)를 강조하며, 술자와 환자의 편의와 안전함을 고려한 기능을 자랑한다.

이번 달 론칭하는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도 주목된다. 기존 침윤마취기보다 빠르고 안전한 DENOPS-i는 국내 기술력으로 연구개발된 세계 최초 포터블 무통마취기다. OF마켓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 중이다.

덴티스 심기봉 대표와 임직원

3월 선보인 ‘SQ Mini Guide KIT’는 좁은 치간에 적용 가능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이다. 높은 가이드 드릴 정확도와 치간에 따라 슬리브 타입(Non-Sleeve 또는 Metal Sleeve)을 선택할 수 있어 술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로써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라인업이 완성됐다.

8K 3D프린터 ‘ZENITH 8K(제니스 8K)’는 기존 대비 해상도가 4배 증가했다. 대용량 출력이 가능하고, 세계 최초 VOC 필터를 적용해 다양한 기공환경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전문인력이 설치, 교육, A/S까지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