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과 함께하는 ‘투명교정 마스터’
오스템과 함께하는 ‘투명교정 마스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5.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대경 원장 ‘클리어 얼라인 마스터 코스’ 개최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자랑하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투명교정 치료 전문성 제고를 위한 ‘클리어 얼라인 마스터 코스’를 연다.

서울 강서구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본사 연수센터에서 6월3일부터 10월15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지대경 원장(서울메이교정치과)이 연자로 나서 투명교정 진료의 기본 원리부터 셋업 체킹까지 이론교육과 실습을 이끈다.

‘실전 케이스로 마스터하는 투명교정 A to Z(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투명교정)’라는 대주제에 따라 투명교정 진료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투명교정 진료의 일반적 원리, 치료 전략, 문제사항 대처 및 치료의 세부 임상 가이드를 배우고 다양한 증례를 통해 탄탄한 실전 지식을 전달한다. 투명교정이 가장 많이 적용되는 3가지 케이스를 교보재 실습을 통해 익히고 2가지 실전환자 사례를 디렉터 자문과 함께 반복한다.

지대경 원장(서울메이교정치과)

지대경 원장은 “오스템임플란트가 개발한 정확하고 안전한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인 매직얼라인을 통해 교정치료에 대한 이론을 습득하고 현장에 적용하는 것이 목표”라며 “참가자들과 함께 고민하고 계획, 해결해 가는 과정이 포함된 만큼 수강생들의 전문성이 크게 강화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 친구를 추가하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