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오스템과 ‘SIDEX 2023’ 공동 프로모션
탑플란, 오스템과 ‘SIDEX 2023’ 공동 프로모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5.1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는 26~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3’에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 참가해 프로모션을 펼친다.

행사기간 오스템임플란트와 탑플란 제품을 함께 계약하는 고객에게 250만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을 증정한다.

뛰어난 친수성과 골 유착률로 호평받는 탑플란 ‘UV Active 임플란트’를 100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450만원 상당의 ‘UV Activator’를 증정한다.

현장 부스에서 사전 계약하거나 부스방문 사전등록,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고객들에게 경품 이벤트 응모권도 지급한다. 탑플란,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올소 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30장의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오스템임플란트 유니트체어 ‘K5’, 2등은 오스템임플란트 구강카메라 ‘SNAP’, 3등에게는 교정 스크류 드라이버 ‘e-Driver Plus’를 선물한다.

탑플란 담당자는 “당사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15초 내에 픽스처 UV활성화가 이뤄지는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현장 시연도 진행한다”며 “국내 치과계를 이끄는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올소까지 합심하여 다채로운 선택권을 제공하고 제품 특장점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