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SIDEX2023에서 ‘DIO ECO CAD’ 공개
디오, SIDEX2023에서 ‘DIO ECO CAD’ 공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5.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대표 김진백ㆍ한익재)가 오는 26~28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시치과의사회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에서 신제품 ‘DIO ECO CAD’를 선보인다.

보철 디자인 캐드 소프트웨어 ‘DIO ECO CAD’는 ‘세상 쉬운 보철 디자인’, ‘세상 빠른 원데이 보철’, ‘세상 편한 시멘트 없는 보철’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적의 보철을 쉽고 편리하면서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uto Margin 기능, 모델 생성 기능, 핸들 생성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모두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을 뿐 아니라 인레이, 온레이, 싱글 크라운, 브릿지 크라운 등 다양한 보철 디자인과 시멘트 없는 보철 치료 제공까지 가능하다. 직접 디자인한 보철을 밀링기와 3D 프린터로 쉽고 빠른 출력까지 가능해 보철진료의 새로운 진화를 이뤄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디오 부스에서는 구강스캐너, 디자인 소프트웨어 ‘DIO ECO CAD’, 3D 프린터 ‘DIO PROBO Z’, 경화기 ‘DIO PROBO Cure 2’ 등 디지털 보철을 실현하는 라인업을 선보인다.

‘DIO ECO CAD’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 임플란트 식립부터 ‘DIO ECO CAD’를 이용한 보철 디자인, 3D 프린터 ‘DIO PROBO Z’와 밀링기를 이용한 Cementless 보철 제작과 재진관리로 이어지는 보철 제작 워크플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디지털 가이드 ‘디오나비(DIOnavi.)’, 무치악 환자를 위한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글로벌 누적판매 90만개를 돌파한 ‘DIO VUV Implant’ 등도 전시된다. 디오는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로 참관객을 맞는다.

장민훈 디오 마케팅본부장은 “‘DIO ECO CAD’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핵심이자 보철 진료의 진화를 이뤄낸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이번 SIDEX 2023에서 ‘DIO ECO CAD’의 완성과 함께 기술의 초격차를 이룬 디지털 보철 워크플로를 직접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