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ARi 유저 200개소 돌파”
메가젠 “ARi 유저 200개소 돌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6.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는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AnyRidge incisor) ExCon’을 사용하는 치과가 200곳을 넘었다고 8일 밝혔다.

ARi는 기저골로부터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확보하기 위해 메가젠의 특허기술인 칼날 같은 KnifeThread 디자인을 임플란트 하방에 적용, 식립 즉시 더 높은 ISQ Value 획득이 가능하다.

기저골에 식립된 나사구간은 안정적이고 강한 골융합으로 치조골의 충분하지 않은 골량이 고정력에 미치는 영향이 없어 임플란트 즉시 식립을 돕는다.

메가젠임플란트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AnyRidge incisor) Excon’.
메가젠임플란트의 전치부 솔루션 ‘ARi(AnyRidge incisor) Excon’.

메가젠임플란트는 ARi의 우수한 임상적 효용성을 전달하기 위해 박광범 원장(대구미르치과병원)이 이끄는 세미나와 핸즈온도 전개한다.

6월13일 서울을 시작으로 6월30일 광주, 7월13일 부산, 7월20일 대전, 7월22일 수원에서 ‘극한의 어려움을 쉽게! 식립 기피 대상 중증 Anterior Atrophic Ridge 임플란트해법’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전치부 Crestal Defect에서 임플란트 식립 핸즈온으로 노하우를 전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