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갤럭시탭S7 FE’ 특가 판매
덴올 라이브쇼 ‘갤럭시탭S7 FE’ 특가 판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06.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이용권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오스템임플란트의 쌍방향 소통 유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3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두 차례에 걸쳐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OneClick)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갤럭시탭 S7 FE(Wi-Fi)’의 특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갤럭시탭 S7 FE는 12.4형(315mm)의 대화면을 적용해 학습ㆍ업무 효율성이 좋다. 화면을 최대 3개로 분할해 세 가지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고, 사용하는 앱을 최대 3개까지 묶어 놓으면 터치 한 번으로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자유로운 S Pen 필기가 가능해 차트 작성이나 진료 접수, 동의서 및 문진 작성 등이 가능하다. 손 글씨를 바로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도 있어 차트 작성에 편리함을 더한다. 펜촉도 고무 재질로 필기감이 좋고 반응속도 역시 빨라 실제 펜을 사용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치과용 전자차트 원클릭 무료 이용권이 관심을 끈다. 원클릭은 보험청구 S/W ‘두번에’와 전자차트 S/W ‘하나로’의 특·장점을 결합한 차세대 전차차트로 △진료입력 △차트관리 △예약등록 △통계업무 △보험청구 △CRM 등 복잡한 치과 업무를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13일 판매 방송에서 태블릿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 원클릭 이용자는 6개월 이용권을, 미사용자는 3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팬 수납 케이스와 종이 질감 필름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대 이상 구매한 고객은 45W 초고속(PD) 충전기를 무료로 받는다.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2 덴탈 세트도 증정한다.

13일 방송 후 갤럭시탭 VOD는 덴올 포털TV(denall.com)을 통해 26일까지 공개되며,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원장님부터 치과 스태프 모두에게 유용한 갤럭시탭과 원클릭 전자차트 콜라보에 대한 문의가 계속돼 이번 특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덴올 라이브쇼는 단순 판매나 상업적 거래가 아닌 치과인들에게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전달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