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해외] 남태평양 피지에서 치과 선생님을 모십니다
icon 김지원
icon 2023-02-13 09:22:51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저는 남태평양 피지에 Grace Road Group Health Services PTE Ltd의 co-director이며 현재 수도인 Suva 에서 치과의원 (Grace Dentistry) 을 경영하고 있는 치과의사 김지원(연세대학교, 미국USC 치대 졸업), 보철과 전문의입니다.

저희 모기업인 Grace Road Company는 현재 건축, 농업, 레스토랑, 리테일, 헬스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가 운영하고 있는 치과는 피지에서 가장 큰 치과의원으로 많은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조금씩 입소문이 나서 호주, 뉴질랜드에서도 일부러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국제공항이 있으며 국제적인 관광명소로 유명한 난디(Nadi)에 2호점을 개설하고 의료관광 서비스를 시행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이 일을 함께 하실 한국의 유능한 치과의사 선생님을 모시고자 구인광고를 올립니다.

피지 정부는 외교통상부(MCTTT) 산하 SPEC(Skilled PRofessionals Evaluation Committee) 부서를 설치하여 자국 내에 부족한 분야의 해외 유능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 분야도 마찬가지입니다. 보통은 보건부(Ministry of Health, Fiji)를 통해 의사 면허 취득을 하게 되나 외국인에 대해 절차가 까다롭기 때문에 외교 통상부의 SPEC을 통해 외국인의 피지 의료인 면허 취득을 간소, 신속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훌륭하신 선생님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현지 핸드폰: 679-930-5853, 병원: 679-897-8701

이메일: jiwon@graceroadgroup.com 또는 jiwonkimdds@gmail.com



감사합니다.
2023-02-13 09:22:51
210.7.31.2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