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 Convenient organizer
덴츠플라이 Convenient organizer
  • 덴탈투데이
  • 승인 2012.07.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Convenient organizer - 술자의 Behind need를 충족시킨 제품
ㆍCoreX flow (Caulk)
ㆍ X-Post, XP Bond (DeTrey)
ㆍPeeso reamer, Precision drill (Maillefer)

▲ Convenient organizer
- 세 개의 제조사에서 performance가 가장 좋은 품목들로 구성하였으며, synergy 효과도 가장 높은 조합

- 심미 보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수록 치료에 필요한 재료도 그에 맞게 개발되고 맞춰지고 있다. 치아 파절과 재료의 부식을 방지하고 심미적인 post placement를 위해 fiber post의 수요가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fiber post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치과에서 복잡하고 많은 과정을 모두 익히고 시술해야 하므로 처음 진료를 시작하는 개원의에게는 큰 부담이 될 수 있는 재료일 것이다.

- Dentsply 에서 새로 출시한 DENTSPLY Core & Post System 은 fiber post 식립과 core build up을 빠르고 쉽게 치료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최초의 solution kit임을 자랑한다.

- Kit를 구성하고 있는 각각의 재료는 Dentsply의 모든 제조사 중에서도 가장 major로 꼽히는 Maillefer(스위스), Caulk(미국), DeTrey(독일)에서 제조된 제품들로서 따로 사용하였을 경우에도 그 품질이 보장되며, 오랜 기간 수 많은 실험 결과 Synergy 효과가 가장 좋은 품목이다.

- 주요 품목은 Peeso reamer(Largo) Drill, X Post(fiber post), XP Bond(bonding), 그리고 post cementation과 core build up을 하나의 시린지로 할 수 있는 CoreX Flow이다. 이 외에도 본딩을 root canal 깊숙이 직접 도포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 된 마이크로 브로쉬와 마이크로 인트라 오랄 팁 등을 kit에 빠뜨리지 않는 등의 세심한 배려를 한 완벽한 구성이라고 볼 수 있다.

- 잘 짜여진 organizer kit는 치과 트레이에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운반과 보관도 간편하며 재료를 따로 두었다가 찾는 번거로움도 없앨 수 있다.

- 기존에 post 식립과 core build up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Post 따로 core resin 따로 또 그 외의 부수 재료들을 따로 study 해야 했고, 또 선택했다고 하더라도 각각 다른 제조사에서 만들어진 재료들을 다른 루트를 통해 주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신제품인 Core & Post System은 이러한 문제점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이며 유일한 품목이다.

▶ 제조사 : DENTSPLY DeTrey (독일)
▶ 문의 : 02)2008-7644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