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세균 싹쓰리(齒)’ 노하우 공유하세요~
‘구강세균 싹쓰리(齒)’ 노하우 공유하세요~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8.3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위협 9월 한달간 구강건강관리법 영상 공모전 실시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임춘희)는 코로나19로 마스크가 일상화함에 따라 구강건강 저하를 막고 올바른 구강위생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대국민 영상공모전을 시행한다.

‘구강세균 싹쓰리(齒)-구강건강관리 영상공모전’이란 이름으로, 마스크 시대에 나만의 구강건강관리법을 주제로 5분 미만의 동영상을 공모한다.

Vlog, UCC, 애니메이션 등 형식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당 1개 작품만 출품할 수 있다.

영상을 개인 SNS에 게시한 후 치위협 홈페이지(kdha.or.kr)에 안내되어 있는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서를 이메일(planning@kdha.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는 9월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당선작은 10월13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등 총 17명(팀)을 시상한다.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의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올바른 구강관리법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구강보건 전문가로서 치과위생사가 국민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치위협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02-6213-27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