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신규 개원의 지원 프로그램’ 강화한다
신흥 ‘신규 개원의 지원 프로그램’ 강화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1.2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 ‘최대 1억원’
신규 개원 친구 추천하면 ‘20만 DV point 적립’
서울 중림동 신흥 사옥.
서울 중림동 신흥 사옥.

주식회사 신흥이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과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으로 신규 개원 치과의사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흥은 (주)신흥DV캐피탈과 제휴하여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를 위한 신용대출’ 서비스를 2월부터 시행한다.

신흥DV캐피탈은 신흥에서 100% 출자한 자회사로, 지난해 11월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DV point의 공신력을 높인 바 있다.

‘젊은 치과의사의 성공 파트너’ 신흥DV캐피탈의 ‘생애 최초 신규 개원의 신용대출’은 첫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에게 최대 1억원까지 신용대출을 해주는 것으로, 대출금리 3.5%(3개월 CD연동 변동금리)가 적용된다.

신규 개원시 대출상품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개원 후 3년 이내까지는 언제든 신청 가능하며, 개원의 편의에 따라 3년 이내에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다.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mall(dvmall.co.kr) 메인페이지.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mall(dvmall.co.kr) 메인페이지.

‘신규 개원 친구 추천 혜택’은 신규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친구를 추천하면 계약한 고객과 추천한 친구 모두에게 각각 200,000p의 DV point 적립권을 증정하는 서비스다. 기존 100,000p 적립에서 2배 증가한 혜택이다.

신흥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개원을 준비하는 원장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신규 개원 솔루션을 내놓게 됐다. 개원의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고 치과계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80-84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