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안전한 측방 접근 상악동거상술 돕는 네오 ‘SLA KIT’
쉽고 안전한 측방 접근 상악동거상술 돕는 네오 ‘SLA KI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3.0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악동거상술 시행 시 잔존골이 충분하지 못하거나 Crestal 접근이 용이하지 못한 경우Lateral로 접근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 술자에게 고민을 안긴다.

출시 13년을 맞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SLA KIT(Sinus Lateral Approach)’는 특수한 드릴을 이용해 Sinus Membrane의 손상 없이 간단하고 안전하게 최소 크기의 Sinus Lateral Hole 형성을 도와준다.

네오바이오텍의 측방 접근 상악 거상 키트 ‘SLA Kit’.
네오바이오텍의 측방 접근 상악 거상 키트 ‘SLA Kit’.

제공하는 드릴은 두 가지다. 먼저 Core를 남기지 않고 천공하는 LS-Reamer는 Membrane 손상에 노출되어 보이지만 Lateral hole 형성 시 얇은 bone membrane이 형성됨으로써 상악동 막과 LS-Reamer 사이에 bone disk가 존재하여 membrane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Lateral approach에서 원형의 core를 남기며 골 창을 형성하는 C-Reamer는 자체 스토퍼가 장착되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생성된 코어를 차후 window를 막아주는 데 사용함으로써 시술 부위의 빠른 힐링에 도움이 된다.

Lateral window 형성 후 membrane을 단계별로 손쉽게 박리할 수 있는 elevator도 3가지여서 window 형성부터 상악동막 거상까지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SLA Kit의 LS-Reamer 디자인.
SLA Kit의 LS-Reamer 디자인.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다양한 술식에 관심이 많은 임상가 사이에서 SLA KIT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상악동 거상 도구 SCA Kit, SLA Kit, SCA와 SLA를 함께 넣은 Sinus AllKit 등 세 가지 라인업을 제공하면서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신규 및 기존 거래 치과의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