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골이식재~멤브레인도 네오에서 만난다
이제 골이식재~멤브레인도 네오에서 만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3.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종골·이종골·합성골·멤브레인 프로모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다양한 골이식재와 멤브레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종골인 Neobone은 입자크기 0.4~0.8mm의 FDBA 타입으로 구부러진 syringe 형태여서 사용하기 쉽다. syringe 자체로 환자의 혈액이나 식염수로 재수화해 간단히 사용하면 된다.

소뼈로 제작된 InterOss는 이종골로 잘 알려진 BIO-OSS와 가장 유사한 제조공정을 거친다. 표면적이 넓어 신생골 형성에 유리하다. 0.25~1mm(S), 1~2mm(L)의 입자크기로 g당 용량이 다른 제품에 비해 월등하다. Titan-X, OCS-B Xenomatrix 이종골 제품도 판매 중이다.

(왼쪽부터)Sorbone, Redura, InterOss, Neo Bone.
(왼쪽부터)Sorbone, Redura, InterOss, Neo Bone.

합성골인 Sorbone은 Syringe 타입으로 순수 β-TCP 100% 제품이다. 합성골 중 유명한 Cerasorb 제품과 가장 유사하며 CE와 FDA 인증을 획득했다. Vial 타입의 GEO-TCP 제품도 있다.

Redura 멤브레인은 생분해성 고분자인 PLGA 성분으로 5~9개월간 형태가 유지되는 우수한 인장강도가 특징이다. CE와 FDA 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 쉽게 찢어지지않고, 노출되더라도 세균차단 효과가 좋아 개원가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회사 담당자는 “네오바이오텍 공식 홈페이지인 더앤몰을 통해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3~4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좋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궁금한 사항은 담당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해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