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 번으로 꿈꾸던 치과 만난다
클릭 한 번으로 꿈꾸던 치과 만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4.09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인테리어 온라인 전시회 ‘Dental Space’ 4월12일~5월9일 개최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치과 인테리어 온라인 전시회 ‘Dental Space’(www.dentalspace.co.kr)를 개최한다.

치과 인테리어 전문업체의 다양한 디자인을 온라인을 통해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Dental Space’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치과개원의와 확장 이전을 준비하는 치과에 맞춤 정보를 선보인다. 전시 이후에는 상설 전시로 전환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약 20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치과인테리어 사례를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과 전문 진료과목, 평수 등을 설정하면 그에 맞는 인테리어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신규개원 시 필수정보와 유용한 팁이 수록된 ‘DV매거진’도 볼 수 있다.

전시회에 참여하는 이들을 위해 다향한 혜택도 준비했다.

인테리어 상담신청만 해도 △DV Point 50,000p가 제공된다. △‘Dental Interior Design’ 책자 △Hu-friedy를 포함한 4개 브랜드의 기구 할인 바우처도 받을 수 있다.

Dental Space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인테리어 박람회 참여가 어려운 선생님들을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 사례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전시를 기획했다”며 “더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