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과 손잡은 메디허브 ‘마케팅 강화-신제품 개발’ 나서
신흥과 손잡은 메디허브 ‘마케팅 강화-신제품 개발’ 나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5.0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허브가 신흥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무통마취기 마케팅을 강화하고 신제품 개발에 나선다.

자동주사기 전문기업 메디허브(주)는 ㈜신흥과 사업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계약을 지난달 2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양사는 메디허브의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 판매 확대를 위해 치과 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 새로운 제품을 공동 개발하는 등 협력 범위를 넓혀나갈 예정이다.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왼쪽)와 신흥 이용준 상무.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왼쪽)와 신흥 이용준 상무.

신흥 이용준 상무는 “메디허브와의 제휴로 마취주사의 통증을 줄이는 아이젝(i-JECT) 제품을 라인업하여 시장을 함께 키워나갈 것”이라며 “메디허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치과에 적합한 신제품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치과 시장에 필요한 명품 의료기기 판매를 강화하고 신제품을 공동 개발하는 등 성공적인 상생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디허브의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
메디허브의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

메디허브는 서울대치과병원과 공동개발한 건(Gun) 타입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을 2019년 출시해 치과의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젝(i-JECT)은 마취시 통증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국내외 특허를 확보한 음압 이용 ‘Auto Aspiration’ 기능을 통해 마취액이 혈관에 주입되지 않도록 확인하여 ‘리도카인 쇼크’를 막아주어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