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IDEX에서 디지털 신제품 호평”
오스템 “SIDEX에서 디지털 신제품 호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6.0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SIDEX 2021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오스템 측은 “기술력이 집약된 새로운 제품을 SIDEX 2021에서 전격 공개해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1만여 명이 넘는 치과의사가 오스템 부스를 찾았다”고 밝혔다.

국내 판매량 1위 유니트체어 K3의 후속모델 K5를 비롯해 영상장비 T2과 N1, 3D프린터 OneJet LCD, 인상재 Hysil-Plus,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여 관람객의 호평을 받았다.

K5는 세련된 디자인과 11가지 컬러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고 기능별 모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사용편의성과 진료편의성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관람객들은 임플란트, 체어, 디지털장비, 영상장비, 의약품, SW 등 오스템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상담과 맞춤형 데모를 즉석에서 진행하며 관심을 나타냈다. 치과 인테리어와 치과계 종합 포털 덴올도 주목을 받았다.

김기성 원장(남상치과)의 ‘OneGuide의 임상적 활용’, 허인식 원장(허인식치과)의 ‘구강 스캔과 CAD Design 입문’ 등 전시기간 5개의 미니강의도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K5 출시를 기념해 시트 컬러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벌이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K5할인권을 증정했다. 스탬프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벌여 SNAP, 와픽,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안겼다.

오스템 담당자는 “K5, T2, OneJet LCD 등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을 SIDEX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해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다가오는 DIDEX 전시도 잘 준비하여 관람객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부스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