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여름맞이 7~8월 프로모션’ 펼쳐
네오바이오텍 ‘여름맞이 7~8월 프로모션’ 펼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7.0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재, i700, 디지털 장비 등 다양한 Hot 프로모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7~8월 휴가철을 맞이하여 인상재, 디지털 장비, VAROGuide 등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스테디셀러 인상재 제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가성비가 뛰어난 Dentkist의 ‘Charmflex’와 스피덴트의 ‘I-Sil Premium’, B&E Korea의 ‘Chemi-Sil’, Neosil의 ‘Peak’를 만나볼 수 있다. 15만원 상당의 인상재 구매 시 고급 라텍스 글러브 1box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의 상품은 네오 온라인 쇼핑몰 더엔몰(thenmall.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i700을 포함한 디지털 장비 프로모션도 벌인다. 개원가에서 널리 사용 중인 구강스캐너 i5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근 출시되어 2배 빠른 속도와 더 가벼워진 i700을 합리적인 가격에 보급한다. 신제품 3D프린터 ‘NeoSpeed 10’과 ‘Veltz T7’ 구매 시 추가로 그래피 레진을 증정한다.

네오바이오텍이 7~8월 휴가철을 맞아 인상재, 디지털 장비, VAROGuide 등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을 펼친다.
네오바이오텍이 7~8월 휴가철을 맞아 인상재, 디지털 장비, VAROGuide 등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을 펼친다.

신개념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VAROGuide Full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네오의 임플란트 고객이 보유한 임플란트 PKG 차감 방식을 통해 VAROGuide Full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규고객은 임플란트 PKG 계약에 따라 할인받게 된다. VAROGuide Full set는 PreGuide x 100ea, VARO Plan S/W, 노트북 or 데스크탑, VARO Mill, VAROGuide Kit로 구성돼 있다.

서울 여의도에 있는 네오 개원 쇼룸에서는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증정품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네오의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신규 개원의들에게 제품 세팅부터 무료 입지상담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2021년 여름맞이 프로모션은 네오의 인기 제품과 상품 등을 포함하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가의 디지털 장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프로모션의 구성과 가격 등 모든 면에서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