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al Space’ 보셨나요?
‘Dental Space’ 보셨나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7.1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100일 기념 리뉴얼…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
개원에 필요한 서비스 한 곳에서 OK

온라인 치과 인테리어 플랫폼 ‘Dental Space’(dentalspace.co.kr)가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고객 중심의 강화된 서비스를 오는 20일 선보인다.

올해 4월 오픈한 Dental Space는 20여 치과 인테리어 업체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치과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인테리어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능과 서비스를 대폭 추가했다.

Dental Space는 My page에서 본인이 스크랩한 포트폴리오와 상담신청 내역을 관리할 수 있으며,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포트폴리오와 신규 업로드한 포트폴리오를 쉽게 확인하도록 했다. 치과에 필요한 정수기와 컴퓨터, 세무, 은행 관련 업체도 입점시켜 개원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Dental Space’(dentalspace.co.kr)는 20여 치과 인테리어 업체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치과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Dental Space’는 20여 치과 인테리어 업체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치과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8월에는 Dental Space를 통해 실제로 매칭된 업체와 치과의 시공 과정과 후기를 살펴볼 수 있는 ‘인테리어 스토리’ 콘텐츠도 올릴 예정이다.

Dental Space 측은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알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덴탈 인테리어 종합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홈페이지(dentalvitamin.co.kr)에서는 ‘100일 기념 퀴즈 이벤트’를 오는 20~26일 펼친다. 정답을 맞춘 치과의사 회원에게는 DV Point 또는 커피 기프티콘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