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속도-정밀도 구현하는 ‘OneJet LCD’
최고 속도-정밀도 구현하는 ‘OneJet LC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7.2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2021서 처음 공개한 오스템 3D프린터
50대 한정 사전예약판매 사흘 만에 완판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3D프린터 ‘OneJet LCD’는 지난달 개최된 SIDEX2021에서 처음 공개되어 동급 최고 수준의 출력속도와 정밀도 구현으로 호평을 받았다.

우수한 광투과율의 MONO LCD를 적용한 OneJet LCD는 30mm/h의 빠른 출력을 자랑하며, Arrayed Type LED 광원으로 균일한 고정밀 출력이 가능하다.

이로써 가이드, 임시치아, 모델, 스프린트 등 다양한 보철물을 오스템 3D 프린터 소재와 Next Dent 소재를 활용해 최고 수준으로 출력할 수 있다.

2분 만에 경화되는 초고속 경화기 OneJet Cure Plus와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라 진료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OneJet LCD’는 동급 최고 수준의 출력속도와 정밀도를 자랑한다.
‘OneJet LCD’는 동급 최고 수준의 출력속도와 정밀도를 자랑한다.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Magnetic Plate를 적용해 출력판을 쉽게 착탈할 수 있으며, Separate Tool을 적용해 출력물을 손상 없이 빠르게 분리할 수 있다.

LCD 패널 교체 알람기능이 내장되어 교체시기를 알려주고, 자가 교체 시스템을 적용해 10초 만에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와이파이를 통해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원격으로 장비를 구동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오스템 담당자는 “OneJet LCD는 치과 사용에 최적화된 기능과 공간활용이 돋보이는 우수한 디자인으로 호평받으며 SIDEX 공개 후 50대 한정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 결과 3일 만에 완판되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