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시·군분회장 ‘GAMEX 2021 응원 영상’ 전해
경치 시·군분회장 ‘GAMEX 2021 응원 영상’ 전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8.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3차 사전등록, 내달 1일 경품추첨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가 9월25,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21)를 앞두고 경치 시ㆍ군분회장들이 영상을 통해 GAMEX 2021의 성공 개최를 응원했다.

위현철 수원분회장, 김우진 안성분회장, 장주환 안산분회장, 김주훈 안양분회장, 유광익 화성분회장, 박필순 의정부분회장, 이상엽 시흥분회장, 문천호 양평분회장, 김기리다 용인분회장, 정인권 평택분회 총무이사 등이 참여했다.

이들은 “힘든 와중에도 GAMEX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 “모든 회원의 지지와 응원 속에서 GAMEX 2021이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기를”, “치과인 모두가 가고 싶은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적인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로 거듭 발전해나가길 바라겠다”, “모든 회원이 합심해서 유익하고 멋지고 화합할 수 있는 GAMEX가 되었으면 한다”는 둥의 메시지로 응원을 보냈다.

영상은 GAMEX 홈페이지(gamex.kr) 또는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tUV3veCxs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MEX 2021 조직위원회(위원장 손영휘)는 8월31일까지 3차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9월1일 추첨할 예정이다.

GAMEX 2021 학술대회는 참가자 안전을 위해 온ㆍ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되며, 양일간 임상치의학과 디지털을 테마로 한 명품 강연이 펼쳐진다. 전시회는 115개 기자재업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600여 전시부스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주력 상품을 선보인다.

조직위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참가자 전원에게 방역키트 제공, 통과형 소독샤워기, 열화상 카메라, 등록처 키오스크 운영 등 감염 예방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