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 콘테스트’ 포스터세션 신청하세요~
‘DD 콘테스트’ 포스터세션 신청하세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8.1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개최
Oral Session 마감, Poster Session은 이달 말까지 접수
9월27일부터 온라인 예선...투표 참여 이벤트도 풍성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11월 개최하는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를 앞두고 포스터 세션 참가신청을 받는다.

치과 디지털 분야 경연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 본선은 11월27일 오스템 트윈타워 대강당에서 열린다. 덴올(www.denall.com)을 통해 예선부터 본선까지 진행과정이 온라인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경연대회는 ‘Digital implant guided surgery & Prosthodontics와 Digital CBI(Crown, Bridge, Inlay)’를 주제로 Oral Session과 Poster Session으로 나눠 진행된다. Oral Session 참가 신청은 지난달 마감되었으며, Poster Session 참가신청은 8월31일까지다.

오스템 담당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 분야 역량 있는 임상의를 신규 발굴하기 위해 경연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최근 Oral Session 참가 신청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Poster Session에 대한 문의도 많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Oral Session은 본인의 임상증례를 20분가량 구연 발표한다. 1차, 2차 예선전을 통해 심사위원 점수와 시청자 투표 점수를 합산해 본선 진출자 8명을 선정하며, 본선 진출자는 11월27일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에서 라이브로 강연을 펼치게 된다.

1차 예선은 9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 덴올을 통해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Poster Session은 OneGuide와 OneJet 그리고 Digital CBI와 관련된 임상증례나 포스터 양식의 논문을 제출하는 형식이다. 참가 신청은 덴올 홈페이지 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QR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오스템 측은 “Poster Session 신청 접수는 8월31일까지며, 현재 신청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접수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당사가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라 치과계 기대와 관심이 매우 뜨거운데, 디지털 분야 대표 학술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70-7016-46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