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구강세정기 ‘와픽’, 롯데하이마트 입점
오스템파마 구강세정기 ‘와픽’, 롯데하이마트 입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8.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구강세정기 ‘와픽’을 전국 롯데하이마트 200개 매장과 온라인몰에 입점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와 오스템파마가 2년여간 공동 연구개발해 올해 5월 출시한 ‘와픽’은 ‘와픽 콤보’와 ‘와픽 휴대용’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440개 오프라인 매장 중 200개 매장에 입점되었으며 롯데하이마트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된다.

와픽 콤보
와픽 콤보

‘와픽 콤보’는 구강세정기와 음파진동칫솔 기능이 결합된 일체형 모델이다. 일반 수류와 달리, 단초 간격으로 분사되는 강한 물 줄기 ‘맥동 수류’가 분당 1,400회까지 분사된다. 분당 4만회 음파진동으로 구강 내 구석진 공간 및 치아 사이의 좁은 틈까지 깨끗하게 세정하며, 치석 케어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와픽 휴대용
와픽 휴대용

‘와픽 휴대용’은 ‘클린 모드’, ‘소프트 모드’, ‘마사지 모드’ 총 3가지 세정 기능을 갖췄다. ‘클린 모드’는 맥동 수류가 분당 1,200회 분사된다. 320ml의 대용량 물통이 부착되어 한 번의 물 보충으로 80초 이상 세정 가능하다. 항균 99.9%의 은 이온 필터가 장착되어 클린 케어를 구현한다.

‘와픽 콤보’와 ‘와픽 휴대용’ 모두 방수 최고등급(IPX7)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내구성을 확보했다.

오스템파마 측은 “와픽 구강세정기는 칫솔질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치주 질환을 관리하는 데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사용방법이 다소 번거롭고 물리적 자극을 줄 수 있는 치간칫솔이나 치실에 비해 사용 방법이 간편하여 잇몸이 약한 노인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